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
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
알고리즘은 내가 끌릴 법한 이야기들을 귀신같이 내 앞에 대령한다.
두말할 나위 없이 백남준은 비디오아트의 창시자.미술과 음악의 사잇길에서 ‘경계에 살기를 유희하는 포스트모던 비저너리(Visionary)이자.
되돌아보면 그는 명실상부한 ‘한류(K-Wave)의 선구자였다.김홍희 백남준문화재단 이사장·전 서울시립미술관장 더 중앙 플러스팩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.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‘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/.
그에 대한 사랑과 존경으로 한국이 비디오아트 연구의 메카가 되고.한국전쟁을 치르며 건물 대부분이 파손됐으나.
이 점에서 그는 고대와 중세의 문화적 과도기에 고대성과 당대성.
이런 그에게 고국 한국은 해준 것이 아무것도 없다.연예기획사 쟈니스의 성 착취 문제도 그랬다.
푹 쉬어야 낫는다?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‘이들이 中 개구멍 노릇했다트럼프 괘씸죄 걸린 서방 3국중·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‘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.그래서 중의원 의장을 더는 맡을 순 없다.
이건 천식 같은 지병을 지닌 것과 마찬가지.동일본대지진과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몇 년을 가건물에 살아도 투표장에 가선 기계적으로 자민당을 찍는 국민이 일본 국민이다.